효과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 팁!

2020. 7. 20. 20:00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 팁!



인터넷은 거대한 옥수수밭과 비슷하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많지만 미로를 통과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게시할 때, 더 많은 광고가 당신의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동적으로 믿지 말라.


교통량이 많아질 수도 있지만 순위에는 변화가 없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이 자리를 잡으려면 당신은 메타 태그를 넣는 당신의 사이트 영역에 철자가 틀린 키워드라도 많은 양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메타 태그 데이터는 검색 엔진에 의해 읽힐 것이고, 그 결과, 당신의 웹사이트는 더 많은 검색 결과에 나타날 것이다.


따라서 키워드의 가능한 철자를 모두 사용하십시오.




텍스트 파일을 만들고 이름을 "로봇"으로 지정한 다음 루트 디렉터리에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txt 파일을 루트 디렉터리에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검색 엔진이 특정 파일을 기어다니는 것을 막는다.




거미들이 무작위 숫자처럼 읽으면 URL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러한 언어는 어떤 검색 엔진도 당황하게 하므로, 당신은 문맥에서 의미가 있는 해당 키워드를 포함하는 각 URL의 실명을 개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노력하는 경우,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는 메타 설명 태그가 포함되어야 한다.


설명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의 사이트나 페이지를 흐리게 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좋은 가치를 제공한다.


간결하고 적절하면 최고의 메타 태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설명 태그는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데려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설명은 방문객들을 더 높은 페이지로부터 유인할 수 있으므로, 이 중요한 단계를 건너뛰지 마십시오.




제품 피드를 사용하면 사이트에 트래픽과 비즈니스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격 및 제품 설명과 같은 비즈니스 관련 사항은 이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검색 엔진과 쇼핑 비교 사이트에 제출하십시오.


피드 리더는 사람들이 이메일을 통해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따라갈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당신의 고객은 이런 식으로 당신의 사료를 따르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다.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결정한 후, 해당 키워드를 페이지 제목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의 제목은 지능적이고 관련이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검색 엔진 사용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처음 보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제목에 좀 더 일반적인 단어를 넣음으로써, 당신의 회사 이름을 알지 못하는 검색자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찾기 위해 여전히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하는 것은 다른 사이트가 아닌 당신에게 트래픽을 이끌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는 방문자 수의 증가로 이어진다.




웹 사이트를 매일 또는 가능한 한 자주 업데이트된 컨텐츠와 함께 신선하고 관련성이 높은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매주 일정 수의 이야기를 출판하도록 자신을 헌신하라.


검색 엔진은 사이트 순위를 결정할 때 업데이트 빈도를 고려한다.


새로운 콘텐츠가 더 많은 사이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게 나타난다.




원한다면 Javascript를 사용하라.


그러나 몇몇 크롤러는 그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Java를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웹사이트 소유자의 선택에 달려 있지만, 각각의 크롤러에서 발견되는 다른 기능 때문에 일부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르게 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사이트가 자동적으로 더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지역에 있는 BBB(Better Business Bureau) 및 상공회의소와 협력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들은 보통 당신의 사이트에 연결되기 때문에, 그것은 로컬 검색 결과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당신은 사람들이 더 나은 비즈니스 부서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웹사이트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에서 추가적인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최적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완전히 쌍방향이며,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는 당신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방법이다.




SEO 결과를 보려면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모든 노력을 다한 끝에 바로 결과를 보게 되어 흥분하고 있다.


여러분은 긍정적인 웹 존재를 구축하기 위해 헌신적이고 집요해야 한다.


아직 어떤 변화도 보이지 않는다 하더라도 당신은 그것을 계속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가 상승하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이 바로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행하기 시작할 때다.


인내와 근면함을 통해 희망했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